모델로서의 신재은 씨의 결혼은 실수일지도…

신재은 씨는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올리며 유명세를 타던 분이셨다. 당시 직업은 LG전자였나 어디였나의 직원이라고 했었던 것 같다. ^^; 이분이 워낙 유명해지셔서, 그 이후부터 그걸 따라하는 사람이 많이 생겼다.

인스타그램에 아래 영상이 올라왔길래 aniGif로 변환해서 커뮤니티에 올렸던 게 떠오른다. (사실은 동영상으로 aniGif로 변환해서 올리는 분들이 계시길래, 어떻게 하는 건가 하고 해본 것이다. 근데 화질을 동영상 그대로 유지했더니 용량이 26 MB나 된다. -_-)

배불뚝이 아저씨인 나로서는, 저런 몸을 유지하는 게 신기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뭐 나도 고3 때는 60 kg쯤… 신체발달에 ‘가’를 찍을 정도로 삐쩍 말랐었지만…;;; 그래도 저 몸매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분명 대단한 것이다.

신재은 씨는 작년에 결혼했다. 커뮤니티와 뉴스 기사로 결혼 소식을 접했을 때 사진을 찍는 과정에 만난 사람과 결혼하는 거라고 추측했었는데, 느낌이 그런 건 아닐지도 모르겠다.

본인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

남자나 여자나 연예인 또는 유명인이 결혼하건 말건 난 별로 상관하지 않는 편인데, 신재은 씨는 타격이 좀 큰 것 같다. 왜 그러냐 하면 신재은 씨는 찍새와 가깝게 지내면서 사진을 찍는 편이었기 때문에, 결혼한 뒤에 그동안 사진을 찍어주던 찍새들과 거리가 생겨버린 게 아닐까 추측이 되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같은 쓰레기통에 올리는 사진이 전부일 리는 없지만, 아무튼 좋은 사진이 예전보다 안 올라오는 것 같다. 참 나 인스타그램 탈퇴했지? ^^;;

ps.
뭐 모델로서는 실수일지 몰라도, 행복하기만 하면 무슨 인생이든 나쁜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