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1

숨은그림찾기 3부작의 첫번째 사진입니다.
이 숨은그림찾기가 가장 쉬울 것 같아서 첫 번째로 올립니다.
나머지 숨은그림찾기는 내일, 모레 12시 30분에 각각 공개됩니다.
또한 이 문제들의 답은 글피(10일)에 일괄 발표해 드립니다.

옛날에 들판에 나갔다가 찍어온 사진입니다.
행운을 찾아보세요….^^

답을 찾으신 분은 아래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M_ps. 대부분 보이는 것은 모두 행복입니다. 행운이 있기는 하지만 굳이 행운을 찾을 필요가 있을까요?|ps. 대부분 보이는 것은 모두 행복입니다. 행운이 있기는 하지만 굳이 행운을 찾을 필요가 있을까요?|오늘 사진을 찍을때쯔음….
행운의 네잎토끼풀을 찾다가 네잎토끼풀보다 더 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연산입니다. 인공이 가미되지 않은….

어쩌면 우리 인생사도 비슷할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더 많은 것을 찾는 사람보다 더 적은 것을 찾는 사람이 더 적은 것은…
그것의 가치를 잘 모르기 때문이 아닐까요?_M#]

12 thoughts on “숨은그림찾기…1

  1. 제 눈엔 클로버 밖에 안보이네요..(좌절.ㅡㅡ.)
    혹시 중간부분에… 도마뱀 비슷한게 보이는데..
    설마 아니겠죠? ㅎㅎ
    잘 안보입니다. ^^

    혹시 쑥 찾는 것인가요? ㅋㅋ

  2. 왼쪽 윗부분에 있어여!!!
    좀 벌레들이 갈가머겄네여..

  3. 정말 힘들다. 행운의 네잎클로버는 짜증나게 대체 어디있는 거야

  4. 졸라숄래숄래숄래짜증나고 찾기 싫다 에이 못찾는다.우~~~~~~~~~~~~~~~~~~~~~~~~~~~~~~~~~~~~~~~~~~~~~~~~~~~~~~~~~~~~~~~~~~~~~~~~~~~~~~~~~~~~~~~~~~~~~~~~~~~~~~~~~~~~~~~~~~~~~~~~~~~~~~~~~~~~~~~~~~~~~~~~~~~~~~~~~~~~~~~~~~~~~~~~~~~~~~~~~~~~~~~~~~~~~~~~~~~~~~~~~~~~~~~~~~~~~~~~~~~~~~~~~~~~!!!!!!!!!!!!!!!!!!!!!!!!!!!!!!!!!!!!!!!!!!!!!!!!!!!!!!!!!!!!!!!!!!!!!!!!!!!!!!!!!!!!!!!!!!!!!!!!!!!!!!!!!!!!!!!!!!!!!!!!!!!!!!!!!!!!!!!!!!!!!!!!!!!!!!!!!!!!!!!!!!!!!!!!!!

  5. 행운 준다는건 네잎클로버 아닌가요?
    토끼풀이랑은 좀 다른데 잎이 하트모양으로 이쁘게 나오죠.
    토끼풀은 아주 보는족족 네잎달린게 나옵니다.

    1. 간혹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_-
      근데 토끼풀이 클로버랑 같은거거든요……… 모든 잎에 네입이 달린 식물이 있나요? – 그런 것 중에 한가지는 물가에 사는 식물 가운데 토끼풀이랑 비슷한 것이 있는 것 같던데요…^^;

      그리고 토끼풀도 종류가 엄청 많답니다. 정말 다양하지요. ^^ 그걸 모두 토끼풀이 아닌 다른 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보았죠. 대학교 동기 중에서… -_-;;;;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