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는 원소

4 comments

[펌/수정]

여자라는 원소
출처 : ukee

1. 발견자 : 아담

2. 원소기호
: Wo(원형:woman)

3. 원자번호
: 5번
원자번호는 이전에는 알려져 있지 않았으나 10여년 전 어떤 영화감독이 과감히 5번이라고 주장! 현재는 과학자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함.

4. 원자량
: 45kg으로 통하고 있지만 실은 35kg 부터 85kg까지의 안정된 동위원소가 존재한다.
실제로는 100kg~200kg에 달하는 불완전한 동위원소가 발견되기도 한다.

5. 물리적 특징

1) 표면이 대게 색깔이 있는 엷은 가루막(화장, 분장, 변장)
2) 별 것 아닌 것에 끓고(비등점), 이유없이 언다.(빙점)
3) 적절하게 가공처리하면 다시 녹는다(융점).
4) M(Man이라는 원소)에 비해서 밀도는 낮으면서도 압력에 강하게 반발하는 특징이 있다.(비압축성)
5) Wo 다수개가 모이면 심하게 공명하는 특징이 있다.(수다)
6) 오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A(auntie라는 원소)로 β붕괴 하여 주변의 Wo와 M을 밀어낸다.(아줌마)

6. 화학적 특징
1) 엄청난 양의 값비싼 물질을 흡수하는 능력이 있다.
2) 액체엔 용해되지 않으나 알코올을 흡수함으로써 Activation Energy가 엄청나게 증가한다.
3) 금, 은, 백금 그리고 보석과 엄청난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4) 빛이 차단된 실험관에 Wo와 M을 넣으면 매우 격렬하게 1:1로 발열 반응을 한다.  (심하면 실험관이 깨진다.)
5) 요즘 연구된 바에 의하면 M 이 원소붕괴를 하여 Wo로 되는 경우가 있다.
6) 번개를 매우 적절히 조사하면 자기복제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다.(처녀생식)
7) Wo는 이종(M)친화도가 큰 편인데 A는 전자친화도가 커서 어떤 상황에서도 전자(Ch, 원형:children)를 놓지 않으려고 한다.

7. 주의할 점

1) 취급에 능수능란하지 않을 경우 매우 위험하다!
2) 특정 상황 이외에서 둘 이상을 소유하는 것은 목숨을 위태롭게 한다 … .
3) M만으로 이뤄진 cluster에 Wo를 하나 추가하면 Wo가 촉매작용을 해서 효율이 급격히 상승한다.
4) 원소주기율표에서는 아직 정확한 위치가 규명되어 있지 않다. (수소(H)와 비슷한 경우임)

※ 결혼이라는 문턱에너지를 가해주면 M과 결합하여 WoM(신혼부부)이라는 매우 안정적인 공유결합 화합물을 이루나 시간이 지나서 Wo가 A로 β붕괴하여 화합물이 AM(부부)으로 바뀌면 갑자기 (전자(Ch)를 두 원자 사이에 공유하는) 배위결합 화합물로 바뀌면서 불안정해 질 경우가 있다.

글 쓴 날 : 2006.01.26

4 comments on “여자라는 원소”

    1. 남자라는 원소에 대해서도 써야 하는데 3년동안 생각만 하고 있네요.
      남자가 여자보다 생각보다 특성 파악이 어려워서요. (원자번호 알아내기도 힘들고….)

  1. 잼있게 읽으면서 남자 원소에 대한 글이 있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ㅋㅋ

    골든버그님이 남자여서 더 남자의 특성을 파악하기 힘든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1. 제이미님이 힌트 좀 주세요. ^^
      음… 남자의 특성을 파악하기위해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는 남녀탐구생활을 보기 시작했어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