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 사진 정리중

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에 잘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행사에서 찍어온 사진들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이틀간 찍은 사진의 수가 1700장을 넘어서는 좌절스런 분위기입니다.

문제는 이 파일들을 보내야 하는데, 정리해서 보내드리기가 쉽지 않을 것이란 예상이 쉽게 됩니다.
암튼 보내드릴터이니….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글의 댓글에 이메일 주소와 자기 소개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행사 참가자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무조건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혹시 원본을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원하시는 사진의 파일명을 알려주시면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ps. 다른 분들의 사진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ㅜㅜ

24 thoughts on “제1회 블로거 썸머 페스티벌 사진 정리중

  1. 안녕하세요 ~~ ㅎㅎㅎ
    문은나라구해요 ~~
    ( 기억안나시면 커플 중 ; 한명이예요 ㅋㅋㅋ 앞머리 일자의… )
    제 메일은 sh4ever87@naver.com 입니다 ~~~
    제사진은 별로 없는 관계로 ;;; <20장두 안되요..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게요 ^^ ㅎㅎㅎ
    네이트는 soyou18@nate.com 입니다 ~~
    하시면 친추도 괜찮아요 ~~ ㅎㅎㅎ
    그날 수고하셨구요 ~ ㅎㅎ
    푹 쉬세요 ^^

  2. 피카사웹에 올려놓고 얼굴인식으로 분류하여 원하는 사진만 다운!!! 이란 방법도 있지요ㅋㅋ

  3. 안녕하세요, 라이너스입니다^^
    무사히 잘 들어가셨는지요.ㅎㅎ
    정말 열심히 사진찍으시더니 사진이 무려 1700장 ㄷㄷㄷ;
    저도 사진 부탁드릴께요.
    west0323@hanmail.net 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나저나 제 사진도 어떻게 공유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4. 안녕하세요 ㅇ_ㅇ//

    전 커플 중 한명이였어요 (+__)ㅋ

    수고 많으셨어요 =ㅁ=;;

    둘째날도 사진만 찍으시고 물에 안들어가시던거 같던데..

    다음에는 함께 놀아요 ㅇ_ㅇ//

    그리고 사진 좀 부탁드릴께요 ^^;;

    bloodtype_o_@hanmail.net 입니다.

    혹시 용량 때문에 안된다면 jjysrh@nate.com으로 부탁 드릴께요 ^^;;

  5. 안녕하세요!!! 하늘보며 입니다. (__) ^-^

    이거 뭐 페스티벌 참여하신분들 블로그를 어떻게 찾아가야되나
    궁리하던 중 엔조이부산넷에 댓글 달리는대로 일단 방문해보자 하고
    마구 찾아다니다가 뒤늦게 댓글달리신 kkom님 블로그도 왔어요 ^-^

    그런데 사진까지 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이죠! ^-^
    페스티벌 내내 가장 열심히 촬영하신 분이라 보고 싶은 사진들이 너무 많아요.ㅎ

    그런데…1700장이라니; 이건 좀 너무한걸요…
    메일로 받기에는 용량이 부족하고…..어떡해야되죠? ㅎㅎ
    행복한 고민입니다~~

    덧)블로거 페스티벌의 다양한 후기들 어서빨리 읽고 싶은 마음이예요.
    옹골지게 알찬 사진들과 함께 후기를 올려주세요 ^-^. 저도 동참할게요. ㅎ

  6. JohnG(사이다)입니다 ^^
    동명대학교 대학생입니다 (동아리 명함 드렸었죠? ^^)

    사진이 1700장이라니!!
    지난 행사 후기 쓰려다 보니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메일은 cari2052@gmail.com 입니다.

  7. 오래 전에 뵙고도 블로그 방문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너그러이 양해 바랍니다^^

    그런데 사진량이 엄청나군요^^
    그것을 메일로 받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이지만 메일 주소 댓글로 달라고 해서 남깁니다.

    career@careernote.co.kr

    다른 사람을 배려하시는 모습이 무척 아름다워보였답니다^^*

  8. 안녕하세요.
    블로그 메인을 보자마자!!
    ‘아~!!’ 하고 한번에 알겠더군요.

    푹 쉬셨는지요!?
    얼굴이 까맣게 타시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으시던데..
    염치없지만 사진좀 부탁드릴께요. ^^;

    e1004lucifer@msn.com

  9. 1004lucifer 님까지 보내드렸습니다.
    또 필요하신 분 계시면 나중에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

  10. 1700장을 찍으신건가요??? 엄청난데요.
    일년에 제가 2천-3천사이로 찍는걸 생각하면;
    엄청난 양이네요. 휴우;; 정리 어떻게 하실거예요;;;휴~
    감히 제사진만 골라서 보내주세요. 못하겠거요~
    일단 어딘가가 올려지면, 후기감상이나 해볼랍니다.^

    1. 골라서 보내드리는 건 포기했구요…. 500여장 압축해서 희망자에 한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원본이 필요하시면 따로 화일명만 알려주시면 되구요. ^^

  11. 작은인장님 혹시 받은 사진을 블로그에 개재용으로 쓸 수 있을까요? ㅇ_ㅇ?;;

    1. 원래 게제하시라고 많이 보내드린 것이구요……
      게제할 때 중복이미지 사용을 최소화 하라고 최대한 많이 보내드렸습니다.
      그 덕분에 별로 좋지 않은 사진들이 너무 많이 포함된 것 같아서 아쉬워요..

  12. 놀지도 못하고 사진 찍으신다고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을 참조하여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13. 안녕하세요..ㅎㅎ 그날 잘 들어가셨는지요~~

    그나저나 1700 장이라니..ㅎㅎㅎ;;;

    저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네이트온 : jean7811@nate.com 입니다..

  14. 제사진도 있나요?
    빨리 후기 올려 주세요….궁금합니다….ㅋㅋ

    부지런히 셔터 누르시던데 1700장….ㅠㅠ
    만약 필카였다면 몇장까지 가능 했을까요?
    한장 현상 하는데 필름값,인화료 제외 하고라도 1700×160= 272,000원…ㅠㅠ

    필카 였다면 큰돈 들뻔 했습니다.
    디카가 좋긴 해요..그죠?

    1. 일일히 하나씩 찾는 건 포기했구요…. 너무 늦었지만, 원하시면 통으로 보내드릴께요. ㅜㅜ

  15. 안녕하세요~ㅎㅎ
    기억하실지모르지만 건장한 청년임에도불구하고 여자로 위장하고간 친구를 데리고 갔던 사람입니다…ㅎ
    겨우 찾아 여기까지 흘러왔네요! 사진을 부탁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ㅋ
    블로그 만든지는 꽤되었는데 시간이 여의치않아 업데이트는 못하고있지만
    앞으로 저도 블로그 열심히하면서 자주놀러오겠습니다~

    1. 사진은 받으셨는지요? 같이 공유가 되어있으니 그쪽에서 받으시면 좋겠네요. 화일명이 ok.rar 이었나 했을거에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