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추천해주세요 – 키보드 고장났어요.

2주쯤(?) 전에 키보드 왼쪽 alt키가 나가버렸습니다. 제품은 Samsung corporation의 PLEOMAX PKB-5200B입니다. made by PRC라고 써있는데 PRC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버튼을 뜯어내고 내부의 작동부를 따로 만져봐도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완전히 나가버린 것 같습니다.

제가 보통 하는 작업이 alt-tab, alt-printscreen같은 기능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왼쪽 alt키가 없으니 작업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네요. ^^;;;;

A/S기간이 애매한 상황인데, 기억이 맞다면 절반정도 확률로 A/S를 받을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워낙에 구질구질하기에 A/S는 포기하고 (한때는 삼성 키보드가 아주 유명할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삼성키보드는 별로인 것 같네요. 특히 탁상용으로 쓸 때는 슬림형 키보드는 별로 매력적이지 않네요.) 새로 키보드를 사려고 합니다.

그저께 저녁에 부근 대형할인매장에 가서 살펴봤는데 맘에 드는 제품이 없더라구요. 한참을 두들겨보다가 그냥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여러 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plz~

좋은 키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금액대는 3만 원대까지 생각하고 있고, 용도는 오로지 탁상용으로 사용할 겁니다. 키보드 앞에 넓적한 거 붙어있는 제품들은 사양합니다.

8 thoughts on “키보드 추천해주세요 – 키보드 고장났어요.

  1. i-rocks KR-6150 X-Slim 블랙 http://pc.danawa.com/price_right.html?defSite=PC&cate1=861&cate2=881&cate3=1005&cate4=0&pcode=365228

    어떠신지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게 6130인데 생산이 중단되었는지 안보이네요 -_-;;
    하지만 키배치나 키감측면에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한 2년전인가 그쯤 사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데 팬타그래프 키보드쪽에선 싼값에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

    1. i-rocks 것으로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예산초과를 하면서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구입했어요.
      집에 가서 사용해보고서 사용기 올릴께요. ^^

  2. 저는 키보드를 그냥 가장싼거로 5~7천원짜리만 사용을 해봐서요
    당근 가장 싼 키보드를 추천합니다.
    남긴돈으로 대포한잔 ㅎㅎㅎ

    1. 컴퓨터를 오래 사용할수록 케이스+파워, 모니터, 마우스+키보드에 돈을 많이 투자하게 되더라구요. 반대로 cpu, mainboard 같은 것에는 많이 투자하지 않게 되더군요. 당장 돌릴만큼의 사양을 사용하고, 그 이후 부족하다 싶을 때마다 업그레이드 하게 되더라구요. ^_^
      남긴 돈으로 대포 한 잔 ㅎㅎㅎㅎ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