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불꽃축제

두 번째 시도이자 대규모 촬영은 처음이었던 불꽃놀이 촬영…. 결과물은 정말 …..ㅠㅠ

No comments

며칠 전 서울불꽃축제 사진 중 일부…
애매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볼 사진이 없다. -_-

처음 사진과 세 번째 사진은 토키나 11-16 렌즈로 찍은 건데, 화면이 너무 커서 촬영 의미가 별로 없었다. (촛점이 안 맞은 건 별도의 문제…)
두 번째 사진은 캐논 100mm 마크로 렌즈로 찍은 건데, 나름 이쁘게 나오긴 했지만, 이게 뭔지…ㅜㅜ
뒤의 두 사진은 탑론으로 찍은 건데, 이때는 이미 의욕 상실 후라 제대로 찍질 않았다. (또 특정 위치에 있는 사람들만을 위한 공연이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찍는 의미는 별로 없었다.)

또, 찍은 사진들은 전부 바로 앞의 가로등이 있어서 문제… 가계간판 등도 끄지 않고 모조리 켜 놓았었기 때문에… 아마도 다음번에 서울 불꽃축제에 촬영을 위해 갈 확률은 좀 낮은 것 같다. 노력에 비해 얻은 결과물은 형편없으니…!

ps. 몇 주동안 사진 연습한다고 들판을 돌아다녔더니 얼굴이 완전히 까매졌어요. 앞으로 들판에 다니는 건 짧게짧게 해야 할 것 같네요. 또 건강 문제도 있고, 하는 일도 자꾸 늦어져서… 앞으로 한동안은 장시간의 사진촬영을 좀 자제하려고 합니다.

ps. 추가
사진이 변환되면서 검은 하늘에 잡티가 잔뜩 나왔군요. 원래는 없는 거예요. 이해해 주세요. ^^; (좋은 변환 프로그램 있으면 소개 부탁드려요. ㅜ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