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20 점심 뉴스보기

“한나라당 지지율 재역전”…홍보 안간힘 ‘눈총’ – 뉴시스
이 뉴스에 대해서는 따로 할 말 없이, 이 뉴스의 말미를 보면 이해가 될듯하다.

이에 대해 지역 정가에서는 “자체 여론조사결과에 대한 신뢰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대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은 그만큼 한나라당에
절박함이 있는 것 아니겠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주 시민 “MB 죽으면 떡 돌려” 발언으로 게시판 ‘시끌’ – 프런티어타임스
“MB 죽으면” 이 아니라… 얼마 뒤에 테러 당할 것 같다….. 그것도 경보실장 정도의 인물한테… -_-“라고 나는 더한 생각도 곧잘 한다. (분명 ‘나는’은 없는 말이고, 당신의 머리 속에서 쏟아난 말이다.)

이어 “권력자의 의견에 따라 사과를 못하겠다고 하는 이 대통령의 행동이 어떻게 독재가 아니냐”며 “국민들 사이에 이명박 대통령이 죽으면 떡을
돌린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이게 민주주의의 여론이다. 무시하려면 무시해라”고 전했다.

그 사람의 의견 마지막이라는 위의 내용은 정말 적확한 표현인 것 같다. 아마 그 의견을 낸 사람은 글쓰기에 매우 능통한 사람일듯하다.

[사설]간첩 수사 연상시키는 작가 e메일 공개 – 경향신문
지난 번에도 이에 대해 글을 작성했으니 뭐라 더 할 말이 없다. 그냥 경향신문 사설의원의 의견이 있길래 링크만 남긴다.
이제 검찰을 수사해야 한다!

고려대 총학생회장 연행 시도 – YTN
역시 ‘개’들의 정신세계는 참 단순하단 생각을 하게 된다.
일단 사시만 합격하면 인생이 피는 구조의 법률 시스템은 이제 사라져야 하며, 그래야 우리나라의 사법부가 바로 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2 thoughts on “2009.06.20 점심 뉴스보기

  1. 뉴스 보면 화딱지가 나서 잘 안본다능. 특히 조중동은 누군가 언급하지 않는 이상 일부러 피함-_- 보다보면 어이가 없지요.

    1. 전 전적으로 블로고스피어의 소식에 의존합니다.ㅎㅎ
      TV, 신문 등 끊은지 오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