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일보 홈페이지 DDos 공격 받다.

No comments

회원도 아니라서 뭔가 하는 건 아니고 그냥 가끔 들어가 글을 조금씩 읽는 편인데, 오늘은 접속이 안 돼서 왜 그런가 했다. 완전히 접속이 안 되는 게 아니라, 데이터를 일부분씩 보내는 걸로 보아 서버가 맛이 간 건 아니고 접속량이 너무 많기 때문이었다. 이런 건 90%는 DDos 공격일 것이다.

DDos는 누군가가 서버를 무력화하려고 행하는 방해행위다. 즉 누군가가 방해하기 위한 뭔가의 일이 있다는 뜻이다. 딴지일보가 어떤 곳이냐는 뻔하니, DDos 공격을 하는 것이 누군지는 생각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문제는 DDos 공격을 한 목적이 무엇이냐는 것이다.
사실 대충 짐작이 가기는 한다. 민주당의 부동산투기 조사 결과가 발표됐으니, 다음차례의 부동산 투기세력이 눈을 가리기 위해 했다고 간단하게 생각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짐작은 일제 강제징용 소송 각하에 따른 김양호 판사(이 사람이 진짜 판사일까?)에 대한 말이 커지는 것을 덮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이 원인이던지, 범인은 토착왜구일 것이다. 즉 자기 조국을 위해 벌인 짓이라는 뜻이다.

ps.
그게 아니라면,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직접 지시한 것일까? 그렇잖아도 어제 뉴스공장에서 딴지일보 운영자 김어준 씨가 “재벌이 일베를 하면… 그건 그냥 일베다.”라고 깠었는데, 그 말 때문에 열받은 것일까? “나는 최소한 재벌 일베란 말이다.” 하면서….ㅋㅋㅋㅋ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