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8 뉴스 – 〈행복 원주〉에 이색적 카툰….!!!

One comment

조금 전 야후의 검색 랭킹을 보는데 이색적인 카툰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처음부터 말씀드렸던대로
이미지는 자체 삭제합니다.

뭐가 보이지 않으시나요???? 완전 숨은그림찾기인 이 이미지는 어떤 이미지이기에 검색어 랭킹에까지 올랐을까요???
힌트로는 이명박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현재 다음, 네이버, 네이트 모두 행복, 원주, 이명박 등으로 검색하면 아무런 이미지가 없다고 나옵니다. 파란은 몇 개의 전혀 관련없는 이미지들만 나오고 있습니다. 차단했다는 것이죠…. 네이버 만큼이나 다음도 뭔가를 기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구글도 검색이 안 되고 있는데, 구글의 검색 특성상 좀 더 기다려봐야 차단했는지 안 했는지 알 수 있겠네요.(차단이 의심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야후는 아직 차단되지 않았습니다.

원주 시청도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카툰을 그리신 분의 용기에 감탄해 마지않습니다.


ps. 그 이외의 주요 기사들…

시속 100㎞ 역주행 참사 한 달 … 왜? – 중앙일보
한 달 전에도 보도된 내용인데 재탕했다. 특별히 추가된 내용도 없다. 이런 기사를 왜 썼을까?

전교조 1만 6천명 시국선언 강행…대량 징계사태 오나 – 노컷 뉴스
아무리 전교조가 취지가 변질됐다고 하더라도, 전교조의 시국선언은 사실상 큰 죄나 그런 것은 아니다. 그런데 이런 것을 징계하겠다는 것은 그 자체로 우리나라가 얼마나 독재국가인지 잘 보여주는 것 같다.

검찰, PD수첩 제작진 5명 명예훼손 등 혐의로 기소 -노컷 뉴스
PD수첩 사건 또한 얼마나 독재국가인지 잘 보여주는 것일테고….

`언소주 제약사 불매’ 내주 사법처리될듯 – 연합뉴스
수많은 사건에 지지부진한 검찰의 수사가 언소주에 대한 수사는 어떻게 이렇게 빛과 같은 속도를 내는지… 신기할 따름이다. 앞으로는 검찰이라 부르지 말고 그냥 개라고 부르면 간단할 듯…!!

ps. 위 이미지 저작권 때문에 살짝 공개한 뒤에 숨길게요…
ps. 시속 100km 역주행 참사 기사의 결과가 낮에 나왔다. 운전자의 심장마비라고 하는데….
      가능한 이야기인가?

1 comments on “2009.06.18 뉴스 – 〈행복 원주〉에 이색적 카툰….!!!”

  1. 흠, 어찌 읽어야 하는지-_-;;; 이미지가 블러되어서 그런지 읽기가 쉽지 않은데 말이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