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블로그 1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14 comments

어제까지 제 블로그를 관심블로그에 추가하신 분이 99분이었는데, 오늘 두 분이 관심블로그를 등록해 주셔서 101분으로 늘었습니다. 101은 소수이기까지 하여 더 재미있네요. ^^

이전에 123456카운트 잡기….  이벤트에서 실패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운터를 이용한 이벤트는 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대신 오늘 날짜(11월 25일)부터 시작하여 101번째로 댓글을 다시는 분을 1등 당첨자로 하겠습니다. 벌써 1분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물론 제가 다는 댓글은 제외하고, 한 분이 다는 댓글은 하루 1개만 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익명의 분들의 댓글은 무효로 합니다.
그리고 상품은 이전에 말씀드렸던 것과 마찬가지로 3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입니다.101번째 댓글 이후 소수에 해당하는 숫자마다 총 4분께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받았던 각종 상품들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을 갖고 있는지는 나중에 공개토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이 이벤트의 수상자(?)가 모두 결정될 때까지 1등 발표는 하지 않겠습니다.

다큐 <야생의 아프리카> #2 사바나

자.. 잘 모르겠죠?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때 : 2009년 11월 25일 이후 달리는 댓글 중 100번째 이후 소수 번째로 달리는 댓글 5개[footnote]101, 103, 107, 113, 127번째[/footnote]
  • 상 : 1등 :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또는 도서상품권 (또는 직접 주문해 드릴 수도 있음)
          1~5등 : 내가 갖고 있는 상품들 나누기…. (상품은 미리 공지, goldenbug가 직접 사다리타기로 추첨)
  • 조건 : 블로그 주소를 링크로 남겨주신 분들의 공개된(승인된) 댓글과  엮인글만 포함(!)
          1일 1인 1댓글만 계산
  • 발표 : 모든 수상자가 결정된 뒤 이 블로그에 포스트로 발표 (수상자에겐 엮인글을 보냄)
             당첨자가 중복될 때는 뒤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을 포함함.

지난 번 실패한 이벤트에선 케이트 님께서 참여하시려고 했다가 실패하셨는데, 이번에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14 comments on “관심블로그 1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1. 아직은 세지 않아서 저도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적당한 때가 되면 한꺼번에 세어서 결정하려구요. ^^
      그나저나 제 블로그는 댓글이 많은 블로그가 아니라서 한참 걸릴듯해요. 설마 댓글 수 세고 계신 분은 안 계시겠죠? ^_^

  1. 흐흣, 이제사 이 글을 봤다는.. <퍽; 이 쯤해서 100번째 댓글이 되지 않을까한다는 +_ + 꺅 (ㅋㅋ)

    1. 107번째이자 127번째 댓글의 주인공이신 베타 님 다음에 위치하셔서 128번째 댓글 주인공으로 뽑히셨습니다. ㅎㅎㅎㅎ
      근데 상품으로 뭐가 갈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기다려 주세요. ^^

    2. 에구에구에구 ㅋ
      저 한참이나 뒷북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아쉽지만,
      베타님 축축! 축하축하 :D

    3. 아, 음.. (ㅋㅋ)
      다시 읽어보니까, 베타님이 107번째 주인공이시면 100번째 당첨자는 아니신거잖아요? ㅋㅋ
      누가 당첨자에요? ㅋㅋ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