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의 손녀딸 전수현

글 쓴 날 : 2007.08.01 05:55

글쎄~
《화려한 휴가》를 본 뒤에 전수현이란 여자가 다시 생각난 것은 나 뿐이었을까?
갑자기 전두환 손녀라는 사람에 대한 기억이 떠올랐다. 그래서 이름을 엠파스에 입력해 봤다.
이 여자에 대한 악평이 부지기로 올라와 있는데 예전에 올라왔었던 악평 상당수가 사라진 상태다.
그건 전수현의 프로필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

화제란을 보면…
30억 상당 건물 소유….
아버지는 전두환의 장남인 전재국으로 우리나라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출판사인 ‘시공사‘의 대표다. 리브로도 시공사의 계열사다.(2020 년 현재 다른 기업에 판매) 전재국은 이 출판사를 어떻게 만들어 키웠을까도 의문이 아닐 수 없다. 또 전재국의 아내 정도경 씨는 어떤 사람일까??? 이 사람 사진도 인터넷에 떠도는데 뭐랄까 전수현과 꼭 닮았다.

2005.11.18에 엠파스에서 검색되던 전수현 프로필

2005.11.18 검색됐던 엠파스 인물검색 정보의 전수현 프로필
이상하게 눈에 익지 않은가? 그렇다. 이 여자는 몇 년 전에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졌던 여자애다. 자기 싸이에 올린 글 때문에 구설수에 올랐는데… 그 글은 밑에서 살펴보자.

전재국 씨는 사실 인물이 별로인데 전두환과 이순자의 인물을 생각해 보면 쉽게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인물이 하늘에서 뚝 떨어질리는 만무하니 말이다. 그런데 전수현은 어떻게 인물이 저리 이쁠까? 그건 전재국의 부인이 이쁘기 때문이다. 전재국의 부인 정도경 씨는 젊었을 때 미인대회에 나갔었고, 한때는 탈렌트를 했었다. 현재(글 쓸 당시)는 공개된 자료가 없다.

전재국과 정도경

하여튼, 전수현은 구설수에 오른 뒤에 미국으로 유학길에 올랐다. 그리고 현재 엠파스의 인물검색란에는 미국 유학중이란 내용과 가장 마지막 줄의 화제란이 삭제됐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는 아예 인물정보가 삭제됐고, 사람이 가장 조금 가는 파란에만 한국 비하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랐다는 내용이 남아있다.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사진도 얼짱사진이 많이 퍼졌었는데 지금은 거의 자취를 감춘 상태다.


출처 : 엠파스 유행게시판

1755. [전두환 손녀] 전수현 싸이 원본글과 그 리플….-_-
작성자 : 주절주절 님
날 짜 : 2004-06-23 09:55:50
조 회 : 26689 한줄의견 : 148 추천 : 3

전수현 : 정말..또느낀다.. 우리나라가젤구리다..ㅠ 프랑스에 있는 루이비통 건물이랜다.. 정말..너무멋있지않나?? 우리나라는 성냥갑 거꾸로 세워놓은것 같은 그런것만 지어놓고.모 그리 할말들이 많은지..정말 공부열씨미해서 이런데 좀 투자하지..아무생각이 없는 세상같다.(04.21 09:27)
—– 이하 리플 —–
… : 정말..또느낀다.. 우리나라가젤구리다..ㅠ 군인시끼가 콩만한 체육관에서 투표해서 대통령도 해먹고 (06.18 15:35,IP :
… : 29만원밖에 없다는데 아끼고 아껴서 성형하느라 외국가느라 얼만큼 남았을까 (06.18 15:37,IP :
… : 아…추징금만 다 내도 저런 거 천지빽가리로 지을 수 있을 텐데..아무생각이 없는 세상같다.(06.18 15:42, IP :
나두 : 느낀다 할아버지가 어떤사람인지 모르나 어떻게 우리나라가 제일 구리다는 말을 저렇게 당당하게 하는지..(06.18 15:43, IP :
헐.. : 그렇게 우리나라가 구리다고 생각하면 아무데나 가서 귀화해버리시지요. 이왕이면 할아버지랑 같이…(06.18 16:28, IP :
….. : 나도 느낀다. 80년대에 문어대가리랑 문어친구가 성냥갑 거꾸로 세워놓은것 같은 콘크리트 아파트 존 나게 부실공사해서 안지어 놨으면 우리나라 도시미관도 졸라 좋을텐데(06.18 16:30, IP :
^^ : 할아버지한테 지어달라고 하세요^^ 29만원이면 지을 수 있을텐데.^^(06.18 16:50, IP :
^^ : 우리나라에 예술하는 사람들은 군사정권때 모두 죽었어염^^그래서 저런창의적인 건물이 없네염 왜 그런지는 할배한테 물어보세염^^


마지막 리플이 압권이다. 예술하는 사람들이 군사정권 때 모두 죽었기 때문에 저런 창의적인 건물이 없을 수밖에 없지!! 박정희~전두환 시절에 우리나라의 유능한 예술가는 모두 국보법에 걸려 죽거나 외국으로 피해 있어야 했다.
뼈아픈 우리나라의 과거요, 지금도 이어지는 현실이다. 글쎄….

스스로는 연예계에 진출하고 싶어한단다. 그런데 얼굴이 상당히 반반하게 생기기는 했다만… 머리에서는 깡통소리나고….

또 싸이홈에는 다른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이나 꽤 야시시한 사진을 올렸었다고 한다. (그러니 얼짱으로 뽑혔겠지?!) 현재 전수현 팬카페(http://cafe.daum.net/PresidentDaughter)가 존재하는데….. 어설프게 흉내만 내 놓은 곳이다. 별 자료도 없고….. (지금은 없어졌다.)

재산은 50억쯤 있나보더라…(공식적으로는 30억짜리 빌딩 한채.???)


밑의 사진들은 엠파스 랭킹 혹은 각종 블로그에서 퍼온 것이다.
팬카페라는 곳에도 이 사진 뿐이다.

ps.
2012 년에 결혼했다. 신랑 김완수 씨가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쓰여진 기사가 많을 텐데, 실제로는 재벌가 사람이다. 건물 임대업 등이라고 돼 있는데, ‘등’이 ‘건물 임대업’보다 더 큰 경우.

댓글 남기기